ⓒ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웹젠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웹젠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웹젠 PC MMORPG ‘뮤 온라인’이 회원들을 위한 ‘여름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

웹젠은 오는 25일까지 ‘뮤 온라인’ 전체 서버에서 ‘고포 상자 이벤트’와 ‘광복절 기념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최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고포 상자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참여에 필요한 ‘고블린 포인트’는 ‘뮤 온라인’에 접속하거나 게임 내 상점에서 얻을 수 있으며, ‘뮤 블루’ 서버는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고블린 포인트’가 자동으로 쌓이게 된다.

획득한 ‘고블린 포인트’로는 3가지 ‘고포 상자’ 구매가 가능하다. 상자는 ‘작은 선물 상자’, ‘보통 선물 상자’, ‘고급 선물 상자’로 구성되며, 각 상자에서 게임 아이템 1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고급 선물 상자’에서 얻은 ‘정령의 문장’, ‘귀족의 문장’, ‘고대의 가면’ 등으로 최고급 게임 아이템과 교환도 가능하다. 같은 기간 ‘뮤 온라인’의 상점에서 ‘고급 선물 상자x10’ 상품을 구매하면 더 빠르게 희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광복절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클래스의 능력치를 재분배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상점에서 ‘프리미엄 서비스 3종 세트’를 0원에 판매한다.

한편 웹젠은 지난달 14일부터 ‘여름 이벤트 1탄’ 기념으로 ‘속성 변환 이벤트’와 ‘속성 캡슐 랭킹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