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게임베리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게임베리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반려견 라이프스타일 앱 ‘피리부는 강아지’가 오는 28일부터 8월10일까지 여름 산책 독려 이벤트 ‘더워도 사랑하니까’를 실시한다.

'더워도 사랑하니까'는 더위, 습도, 잦은 비 등 야외 활동 제약이 많은 여름철, 꾸준한 산책이 힘든 반려견과 보호자를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다. 2주 중 6일 산책 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피리부는 강아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2주 미션 도전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500포인트 ▲아이스 발자국 ▲ 사료 500알(유기견에 기부) ▲수박모자 아이템 ▲피리마켓 일만 원 쿠폰 ▲노즈워크 장난감을 매 회 순차적으로 증정한다.

이와함께 오는 31일까지 ‘노잼 장마 극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피리부는 강아지’ 앱에서 배지 획득 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견묘한 생활’의 반려동물용 디퓨저를 증정한다.

‘피리부는 강아지’ 관계자는 “여름철 더위와 장맛비 등으로 꾸준한 야외활동을 힘들어하는 반려견과 보호자에게 산책의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조금 더 특별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베리의 사내 독립 기업(CIC) 형태로 운영 중인 ‘피리부는 강아지’는 반려견 산책 앱 최초로 애플 피처드에 선정된 바 있으며, 산책 시 유기견을 위한 기부(20m당 사료 1알 적립)에 동참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금까지 2억 알 이상 기부됐으며, 관련 내역은 매월 초 피리부는 강아지 앱 내 리포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