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코웨이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오는 6월 말까지 ‘노블 인덕션 프리덤’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웨이 전기레인지의 편의성과 혁신 기술력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신제품 노블 인덕션 프리덤 전체 모델(CIR-F40/F41/F60)이다. 6월 말까지 노블 인덕션을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중 1, 13, 25회차의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개 이상 한 번에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코웨이 전기레인지와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을 함께 신청하면 렌탈등록비 10만원을 면제해주고, 신규 렌탈 고객은 5%, 재렌탈 고객에게는 3%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화구간 경계선을 100% 없애 조리 편의성을 높인 신개념 전기레인지다. 상판 전체 면적에서 자유롭게 가열이 가능해 용기를 원하는 위치 어디에나 놓을 수 있으며 다양한 형태와 크기의 조리도구를 배치할 수 있다. 스마트 오토 센싱을 통해 상판에 용기를 올리기만 하면 자동으로 위치를 인식하며, 가열 중 용기 위치를 옮겨도 이동 구간을 감지해 설정값이 그대로 유지된다.

코웨이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쾌적하고 편리한 조리 환경을 제공하는 전기레인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 준비했다. 렌탈 프로모션 외에도 코웨이 전기레인지는 렌탈 기간 내에 1회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