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엔씨소프트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엔씨소프트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엔씨소프트가 설날을 앞두고 플레이엔씨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7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리니지M> 이용자는 오는 2월 3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설 맞이 선물 상자’를 2022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상자에 담긴 ‘특별한 설날 명절 티켓’을 사용해 영웅 등급 마법인형 ‘도구리’, ‘수호석’, ‘퓨어 엘릭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리니지2M>는 오는 2월 3일까지 상점에서 아데나로 ‘2022 세뱃돈 봉투(이벤트)’를 구매할 수 있다. 봉투를 개봉하면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 <리니지W>는 오는 2월 6일까지 ‘행복 기원 스폐셜 푸시’를 하루 세 차례 제공한다. 이용자는 버프 아이템인 국가별 새해 음식 아이템과 최대 10만 아데나를 획득 가능한 복주머니 등을 얻는다.

▲ <블레이드 & 소울 2>는 ‘설맞이 영웅 소울 소환’ 이벤트로 오는 28일 오후 6시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하는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영웅 등급 소울을 얻을 수 있다.

▲ <트릭스터M>은 ‘어서오너라 2022 설 이벤트’를 실시, 까발라 섬 전 지역과 이벤트 던전 ‘새해의 대지’에서 사냥과 발굴을 통해 ‘설 윷’을 획득할 수 있다. ‘설 윷’은 NPC를 통해 ‘임인년 어흥이 펫 소환(희귀)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 <프로야구 H3>는 2월 9일까지 출석 푸시 보상, 도전과제, 컬렉션 챌린지 등을 통해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복주머니는 ‘S급 장비 타입 선택 팩, S급 스킬블록 타입 선택 팩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프로야구 H2>에서는 오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지급하는 ‘새해 복 스탬프 박스’를 사용하면 앨범 스탬프 중 1종(HOF, 레전드, 타이틀홀더, 베테랑, 몬스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