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넥슨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넥슨이 설날을 맞아 온라인·모바일 게임 17종에 다양한 이벤트를 열어 유저들에게 설 선물을 푼다.

이용자들이 게임 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떡국, 곶감 등 설날과 관련된 여러 아이템을 선물하고 전통놀이를 활용한 게임 내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임인년을 맞아 호랑이 콘셉트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온라인 게임은 <서든어택>, <FIFA 온라인 4>,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마비노기영웅전>,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천애명월도>, <엘소드>, <아스가르드> 등이다.

먼저, <서든어택>은 빙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특정 미션을 달성하고 획득한 티켓을 활용해 빙고를 모두 완성할 때마다 ‘Knife 차크라(영구제)’, ‘M4A1(IS) 반딧불이(영구제)’ 등을 지급하며 전체 완성 3회를 달성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 1000SP를 추가 제공한다.

<FIFA 온라인 4>는 매일 2판, 5판, 8판을 플레이할 때마다 ‘[CAP 포함] 급여 19+ 선수팩 (5강)’, ‘[BTB 1강 포함] 최종 OVR 101~108 스페셜팩 (3강~6강)’ 등으로 구성된 ‘으뜸 보따리’와 함께 여러 보상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이벤트는 ‘핑크빈의 설날도 오늘이래요’ 이벤트로 핑크빈 NPC에게 퀘스트를 수락, 핑크빈이 부르는 동요 가사에 해당하는 NPC(총 3명)와 차례대로 대화를 나눠 퀘스트를 완료하면 멜로디 코인 1개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얻을 수 있다.

모바일게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람의나라: 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메이플스토리M>, <V4>, <코노스바 모바일> 등에서 선물 및 접속 보상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또 <블루 아카이브>에서는 오는 29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감사인사를 전하고 특별 선물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 및 선물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넥슨닷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