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SPC그룹
ⓒ 데일리포스트=이미지제공 / SPC그룹

[데일리포스트=조경오 기자] 던킨이 켈로그와 협업한 음료 켈로그 쿨라타 출시를 진행했다.

던킨의 올해 첫 이달의 음료인 켈로그 쿨라타는 바닐라 쿨라타 베이스 위에 콘푸로스트를 올리고 초콜릿 시럽으로 호랑이의 줄무늬를 표현한 제품이다. 쿨라타는 얼음과 다양한 원료를 함께 갈아 만들어 다채로운 맛과 풍부한 식감이 특징인 던킨의 대표적 음료이다.

이와 함께 던킨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켈로그 초코 시리얼 우유 필드와 켈로그 블랙 타이거테일 2종의 켈로그 호랑이 도넛도 출시했다.

던킨 라이브에서는 이밖에도 2022년 새해를 숫자 도넛으로 재현한 ‘2022 도넛팩’도 한정 판매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2022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켈로그의 대표적인 호랑이 캐릭터 ‘토니’를 활용한 다양한 신년 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