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KB국민은행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KB국민은행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KB부동산의 정점인 정확하고 신뢰성 높은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습니다. KB부동산만의 다양한 서비스와 정보가 현명한 내 집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

KB국민은행이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새롭게 출발한 ‘KB부동산’의 공고 영상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자극하고 나섰다.

이번 광고는 KB부동산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조하기 위해 ‘집요한 부동산 정보, KB부동산’의 슬로건을 내세웠다. 무엇보다 KB국민은행이 축적한 노하우와 신뢰감을 바탕으로 정확하게 분석한 정보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가 함축됐다.

새로운 간판을 내걸고 나선 KB부동산의 핵심 서비스를 살펴보면 ▲시세 ▲매물 ▲입지에 대한 정보제공 서비스 ▲부동산 자산관리 ‘내 집 내 집’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각 기능 별로 총 4명의 광고모델이 등장한다.

KB부동산의 광고모델은 최근 드라마와 예능에서 대중적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박휘순, 유연석, 이광수, 채수빈이며 각 영상은 KB부동산이 가진 핵심 서비스를 각 배우들의 특화된 이미지에 맞춰 연출했다.

티저와 종합편을 시작으로 시세, 매물, 입지, 내 집 내 집 4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TV채널과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광고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각 배우들의 미공개 컷을 담은 메이킹 영상은 추후 공개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실거래 알림과 매물 알림, 세금 계산 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내집 내집 등록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KB부동산 앱에서 내집 내집 등록 후 응모할 경우 갤럭시 Z플립3, 아이폰13 경품 추첨 기회 또는 스타벅스 커피쿠폰, CJ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각 1만 명 지급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