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 /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데일리포스트=신종명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경기도 평택시 장당동 153-1번지 외 30 일원에서 ‘평택 고덕 2차 아이파크’ 1480실을 분양 중이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29층, 24.92㎡~66.21㎡로 구성됐다. 홈 오토 시스템과 인공지능 난방제어 시스템, 오픈 공유주방, 피트니스센터 등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장당동 481-22 일원에서 개관 중이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문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데일리포스트=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 & 파피에르 내포 / 반도건설 제공
ⓒ데일리포스트=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 & 파피에르 내포 / 반도건설 제공

■ 반도건설,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 & ‘파피에르 내포’ 분양

반도건설이 충남 혁신도시로 지정된 내포신도시에서 첫 주상복합 아파트 ‘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과 단지내 상가 ‘파피에르 내포’를 내달 분양한다.

이 단지는 내포신도시 RC-2블록에 지하 3층~지상 25층, 12개동 총 955가구로 조성되며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아울러 함께 공급하는 상업시설인 ‘파피에르 내포’는 지하 1층~지상 3층, 220실 규모로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크랙&칼의 디자인이 접목된 신개념 쇼핑 문화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파피에르는 반도건설이 지난 2014년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와 콜라보로 론칭한 상가 ‘카림애비뉴’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는 브랜드 상가다.

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 & 파피에르 내포는 에이피글로벌이 시행하고 반도건설이 시공한다. 견본주택은 충남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38-3번지 일원에서 개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