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신한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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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 가치경영과 함께 차별화된 ESG경영을 통해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하며 은행과 사회가 함께 성장해나가는 따뜻한 금융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 (신한은행 관계자)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신한은행이 은행산업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은행권 최초 기존 고객만족(CS)과는 차별된 ‘Good서비스’ 개념 도입과 올바른 상품 판매문화 확립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를 통해 고객중심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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