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SPC그룹 섹타나인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SPC그룹 섹타나인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해피포인트 해피리워드 카드’를 통해 해피포인트 회원들이 기존 적립처 뿐만 아니라, 보다 다양한 업종에서 더욱 강화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 향후에도 섹타나인은 고객에게 해피포인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섹타나인 관계자)

SPC그룹의 섹타나인(Secta9ine)’에서 KB국민카드와 손잡고 ‘해피포인트 해피리워드 카드’를 출시,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해피리워드 카드는 해피포인트 적립 특화 혜택이 담긴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로, 전국 6500여개에 달하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기존 해피포인트 가맹점을 비롯, 생활 영역 업종(학원, 약국, 미용실, 골프/골프연습장 등)과 구독서비스(넷플릭스, 웨이브, 멜론, 지니) 이용 시에도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 리워드 카드 연회비는 1만5000원이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최대 35%의 적립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섹타나인은 해피포인트 해피리워드 카드 출시와 함께 SPC그룹 브랜드 제품 할인, 캐시백, 경품 제공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9일까지 해피포인트 해피리워드 카드를 발급받아 평일에 해당 카드로 결제 시, ▲파리바게뜨 상미종 생식빵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던킨 아메리카노 ▲파스쿠찌 아메리카노 ▲쉐이크쉑 바닐라 쉐이크 ▲에그슬럿 슬럿 등 총 6개 상품 중 1개 제품을 매일 1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31일까지 카드 발급 후 행사 기간 중 1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바 100그램(3명) ▲LG스탠바이미 27인치(10명) ▲아이맥 24인치(20명) ▲갤럭시 Z플립 3(30명)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40명) ▲애플워치 SE(50명) ▲KB국민카드 포인트리 3만 점(500명) 등 총 65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KB국민카드 포인트리 1000 점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31일까지 이 카드를 ‘해피페이’에 등록 후, ‘해피오더’로 3만원 이상 이용 시 3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최근 6개월 간 KB국민카드의 신용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해피포인트 해피리워드 카드로 행사 기간 동안 총 13만 원 이상 이용 시 13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