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K텔레콤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SK텔레콤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군 부내 내 휴대전화 사용 후 군 장병들의 복지 수준이 개선된 상황을 고려해 MZ 세대 군인들이 부담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SKT 군인 전용 혜택 0 히어로 프로그램을 강화하겠습니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

내달 1일 국군의 날을 앞두고 현역 국 장병을 위한 SKT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0 히어로 할인제도’가 시행될 전망이다.

0 히어로 할인제도는 SKT 회선을 사용하는 군 장병 고객에게 요금제에 따라 20% 요금할인과 일과시간 외 무제한급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할인제도 가입자는 주요 5G 및 LTE 일반 요금제 월정액 20%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고 기존 선택약정할인(25%)까지 중복 적용돼 45%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0 히어로 할인제도는 SKT 고객센터 및 대리점에서 입영통지서와 입영사실확인서, 병적증명서 등 현역 입대 입증이 가능한 공문서를 제출하면 가입 가능하며 입대일 기준 24개월 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0한동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350명씩 총 3500명 군 장병들에게 1억 600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