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코웨이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코웨이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노블 제습기는 천편일률적이고, 투박한 모양과 색상의 제습기만 쏟아져 나오는 상황 속에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줄 수 있는 혁신 제품이다." (김현숙 코웨이 상품기획실장) 

코웨이가 기존 제습기와 차별화한 디자인은 물론 강력한 제습 성능까지 탑재한 '노블 제습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코웨이 노블 제습기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혁신 디자인을 적용했고, '스마트 물통 오픈 시스템'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여 차별화했다. 

또한 제품에 스마트 인버터 컴프레서를 장착함으로써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다.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하고, 음소거 기능과 버튼 잠금 기능을 탑재했다.

하루 최대 12L의 풍부한 제습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하단에 '히든 휠'을 장착해 방, 거실, 드레스룸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 가능하다. 여름철 습한 날씨 때문에 빨래 건조가 쉽지 않을 때는 의류건조 모드로도 이용 가능하다.

제습에 위생적인 필터시스템도 탑재했다. 큰 먼지를 거르는 프리필터와 생활 환경에 맞춘 에어매칭 필터로 2단계로 구성돼 있다. 에어매칭 필터는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등 미생물 오염물질 제거에 특화된 ‘안티바이러스 필터’, 집먼지 진드기와 반려동물 알레르겐 유발 물질 제거에 특화된 ‘알러겐 필터’ 중 별도 구매해 장착 가능하다.

또한 프리미엄 제습기답게 다양한 부가 기능들을 담고 있다. 만수 시 물 비움 표시등을 켜주기, 물통 속 물 높이를 4단계로 알려주기, 최적의 제습을 위해 자동 내부 건조 기능, 자동 성에 제거 기능 등을 탑재했다.

IoCare 앱을 통해 실내외 온습도 현황, 전기 사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전원, 조명 밝기 등을 제어하는 것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