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쿠팡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쿠팡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주말이나 여가시간에 스포츠,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면서 스포츠/레저 용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인기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

쿠팡에서 이른 여름을 맞아 인기 스포츠, 레저용품을 한 곳에 모은 ‘2021 스포츠 레저 페어’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캠핑용품부터 등산, 골프, 수상스포츠 용품까지, 아디다스, 타이트엔드, 휠라, 마운틴이큅먼트, 밴프 등 29개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스포츠/레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이번 기회에 평소 눈 여겨 봤던 제품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와우 멤버십 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3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6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일부 상품에 한해 별도 쿠폰 발행이 필요 없는 즉시할인도 진행된다.

기간 한정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마운틴이큅먼트 로잔 와이드 캠핑체어 세트, 밴프 롤테이블, 조코 비틀 12 유아동 체인 자전거, 휠라 접이식 JR스쿠터 등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인기 브랜드의 대표상품들을 한 곳에 모은 '브랜드관'을 비롯해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모아 놓은 '카테고리관'을 통해 쉽고 빠르게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