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 = 이미지 제공 / 넥슨

[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넥슨에서 밸브 코퍼레이션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 기반 1인칭 슈팅 게임(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초월 무기 ‘데바스테이터’를 출시했다.

데바스테이터’는 50구경 화염탄을 사용하는 중기관총으로, 대형 탄창백과 연결돼 강력한 화력을 쏟아부을 수 있다. 이 무기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적들을 끌어당기면서 뚫고 가는 관통 미사일의 발사 장치가 활성화된다.

넥슨은 이용자가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를 1개씩 사용할 때마다 확정 지급 포인트 6을 지급하고, 초월 해독기 1개 사용 시 포인트 1을 각각 제공한다. 300 포인트를 달성할 때마다 ‘데바스테이터’를 무제한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스튜디오 모드에 신규 중세 테마 블록을 도입한다. 중세 테마 블록은 숨바꼭질 모드에서 변신이 가능한 사물 목록에 추가되어 이용자는 더욱 다양한 사물을 활용해 숨바꼭질 모드를 즐길 수 있다.

7월 1일까지 총 상금 155만 원(넥슨캐시) 규모의 ‘스튜디오 중세 테마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중세 테마 블록을 활용해 스튜디오 맵을 제작한 뒤, 맵 제목에 #중세를 추가하면 된다. 최종 1~20등에 뽑힌 이용자에게 넥슨캐시를 차등 지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5000 마일리지와 훈장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커뮤니티에 자신의 맵을 소개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듀얼소드 팬텀 슬레이어’ 이벤트 티켓 1장을 선물한다.

6월 17일까지 ‘초월의 궤’ 지급 이벤트도 연다. 특정 플레이 시간(10분·30분·60분)을 달성하거나 좀비 히어로·좀비Z·좀비 라이즈 모드에서 미션을 수행하면 ‘초월의 궤’, 이벤트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다. ‘초월의 궤’는 ‘데바스테이터’, ‘매그넘 런처’,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등 무기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