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신종명 기자] “지난해 파워 오브 3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반향이 있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호두 한 줌으로 식단을 얼마나 간단하게 개선할 수 있는지 쉽게 기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파멜라 그레이비 디렉터)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이달부터 한달 간 ‘파워 오브 3’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호두 섭취를 통해 건강 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으며 한국을 포함한 미국과 독일, 인도, 일본, 스페인, 터키, 영국 등 9개 국가에서 동시 실시한다.

‘파워 오브 3(Power of 3)’ 캠페인의 네임은 새 계절이 시작되는 3월, 호두가 식물성 오메가-3 ALA(알파 리눌렌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유일한 견과류라는 점을 재미있고 쉽게 공유하고자 3을 강조해 만들었다.

한 줌에 해당하는 약 30g의 호두에는 식물성 단백질(4g), 섬유질(2g)을 함유하며 마그네슘의 좋은 공급원이다. 호두는 비타민 B6 및 구리와 망간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이 영양소들은 모두 면역체계의 정상적인 활동을 돕는다.

무엇보다 올해는 호두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가 각국의 인플루언서에 따라 개발돼 비디오로 제작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공유될 전망이다.

아울러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한국 지사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 나간다.

한편 협회는 3월 한달 간 호두의 영양상의 장점과 하루 섭취량을 알리는 유익한 컨텐츠가 계속해서 소개되며 따라하기 쉽고 건강한 호두 레시피를 통해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호두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