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아모레퍼시픽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아모레퍼시픽

[데일리포스트=김민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피부에 영양 탄력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을 새롭게 선보인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는 200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셀 사이언스 연구와, 이를 통해 발견한 피부 활성 성분을 기반으로 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을 선보여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셀 사이언스 연구로 발견한 피부 활성 성분 ERP(Essential Returning Pool)에 피부를 위한 핵심 영양 성분을 더해 한층 진화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워터, 에멀젼, 세럼, 크림, 아이크림 총 5종으로 선보이는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은 노화에 따라 감소하는 피부의 구성 성분인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효과적으로 지켜주는 활성 성분을 담았다. 

‘콜라겐 큐브’ 성분은 피부 표면에서 콜라겐 성분을 지속해서 방출해, 피부의 촉촉함과 탱탱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더블 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형성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피부 수분을 저장해주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겉보습과 속보습으로 피부 수분을 지켜준다. 트러플 유래 효모 추출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도 선사한다. 5종 제품은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