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K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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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포스트=장서연 기자] KT가 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0년 한국서비스대상’ 통신/인터넷 부문에서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서비스대상은 58년 역사의 전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국가품질상을 주관하는 한국표준협회에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경영 전반에 걸친 성과가 탁월한 기업에게 수상하는 상이다.

KT 전략채널지원본부 고충림 본부장은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과 KS-SQI 1위를 수상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KT는 변화하는 고객 요구에 맞춰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서비스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T MOS북부 김성인 대표이사는 "고객을 위한 KT MOS의 노력이 수상으로 인정을 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KT MOS의 무선망 유지보수 역량과 KT의 AI 및 빅데이터 기술을 결합해 고객의 삶을 변화시키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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