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희도 인턴기자] 양우건설이 연신내역 인근에서 ‘GTX 연신내역 양우내안애 트라리움(가칭)’ 단지가 신규 공급에 나선다.

서울 은평구 불광동 105-34일대에 들어서는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가칭)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11개 동, 940가구 규모로 공급예정인 아파트다. 공급되는 면적은 전용 59~84㎡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 100% 구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실거주자들이 만족할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먼저 트리플 역세권으로 기대감이 큰 연신내역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지하철 3호선을 이용해 20분대에 광화문, 강남까지는 30분대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향후 GTX가 개통되면 삼성역까지는 약 10분대 소요돼 이동시간이 획기적으로 줄어들어 강남 출퇴근이 편하게 된다.

또한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단지와 바로 인접해 연천초등학교가 위치했으며 맞은편에 불광중학교가 위치한 학세권 아파트다. 또한 걸어서 10분 거리에 은평구립 도서관이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백화점과 대형쇼핑몰도 가깝다. 차로 20분대면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고양에 도착한다. NC백화점 불광점, 롯데마트 은평점 등도 인근에 위치했으며, 도보권 내 연서시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북한산과 가까워 쾌적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세계적으로 드문 도심 속 자연공원인 북한산국립공원은 연간 약 800만 명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명산이다. 단지에서 등산로 입구까지 걸어서 이동 가능하다. 또한 인근으로 불광근린공원이 위치해 산책하기도 좋다.

현재 GTX연신내역 트라리움(가칭)은 조합원 모집을 위해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다. 단지는 3.3㎡당 1600만원대의 합리적인 조합원 모집가로 인근 단지 대비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GTX 연신내역 트라리움(가칭) 홍보관은 발산역 인근 마곡동800-5번지에 위치한다.

한편 오는 4월 18일(토) 오후 2시 홍보관에서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경품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해 제출하면 다이슨 공기청정기(1등)를 비롯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2등), 바우젠 전해수기(3등), 드롱기 아이코나 커피머신(4등) 등의 풍성한 사은품이 증정되며 지명고객 선착순 50명 대상 사은행사로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