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밸런싱요가&필라테스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밸런싱요가&필라테스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제주 최초로 테라피월을 설치한 밸런싱요가&필라테스가 테라피월 자격과정인 ’메디월 PT‘ 및 ’테라피월요가 체험 SNS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라피월은 벽면(wall)에서 부속도구들을 이용하여 체형교정과 만성통증 치유, 근력 강화 등 다양한 테라피 요법을 구사할 수 있는 요가월로, 제주 밸런싱요가&필라테스는 제주시 노형점, 일도점, 아라점 등 각 센터의 테라피월 설치와 함께 개인맞춤형 ’메디월 PT’ 과정을 진행한다.

제주 밸런싱요가&필라테스는 현대인의 밸런스 회복을 위한 체형교정 전문요가원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체형측정 기기를 통해 체형측정과 분석 및 운동 처방 프로그램 및 자격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오성호 밸런싱요가&필라테스 대표는 “메디월 PT는 소수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리미엄 과정으로, 체형교정과 바디디자인, 근력 강화, 현대인의 만성통증 해소, 요가아사나 심화과정의 월요가 등의 5대 목표로 한다”고 소개한다.

‘테라피 메디월 PT의 5대 목표’에 대해 오 대표는 “틀어진 체형을 바로 잡는 체형교정과 신체의 실루엣, 옷태를 아름답게 다듬어주는 바디디자인, 신체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면서 동시에 섬세한 라인을 만들어주는 근력강화,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호소하는 거북목교정, 굽은등 교정 등의 만성통증 해소뿐만 아니라 요가동작과 자세를 더욱 아름답고 멋있게 만들어주는 요가아사나 심화과정의 월요가 등으로 구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밸런싱요가&필라테스의 오 대표는 RYTK300 요가강사 지도자과정을 운영하는 (사)한국치유요가협회의 협회장에 역임 중이며, 국제통합테라피학회(IAIT)의 100인 테라피스트로서 체형교정 온라인 동영상 프로그램 진행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제주에서 처음으로 테라피월요가를 진행하는 밸런싱요가&필라테스에서는 테라피월요가 참가비무료 SNS 체험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남녀 누구나 테라피월요가 수업 참여한 후 48시간 이내 개인 SNS 계정에 테라피월요가 체험 자필후기와 사진을 올리거나 블로그 포스팅하면 참가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밸런싱요가&필라테스의 ‘메디월 PT’ 과정 및 테라피월요가 관련 이벤트 등 자세한 문의는 제주 밸런싱요가&필라테스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