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국제도시 학세권 명문학군입지한 '송도 BS프라자' 관심 폭발
인천 송도국제도시 학세권 명문학군입지한 '송도 BS프라자' 관심 폭발
  • 김희도 인턴기자
  • 승인 2020.02.28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김희도 인턴기자] 인천 송도국제도시 내 핵심 입지에 자리잡은 송도 학원가 코너자리에 위치한 `송도 BS프라자`에 투자수요가 몰리고 있다.

`송도 BS프라자 `는 처음 분양할 당시 금액 수준인 3.3㎡당 2900만~3100만원선으로 공급한다.

현재 송도국제도시 내 1층 상가 분양가격은 3.3㎡당 평균 3000만~5000만원대를 나타내고, 최고 인기를 모은 송도 더샵 센토피아 1층 단지 내 상가가 3.3㎡당 6000만원을 넘는 것과 비교하면 저렴하다.

또한, 2층은 3.3㎡당 1,000만원대, 3층~7층은 800만원대 선으로 2억대 중반대 분양이 가능하다.

초기 투자금액이 낮을 뿐 아니라 안정적인 수익도 예상된다. 대출 비중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약 4~6%의 수익률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은행 저축금리가 0%대까지 떨어지는 상황에서 안정성에 비중을 둔다면 괜찮은 투자처다.

이 곳 입지는 초대형 학원 클러스터 상가로 차별성도 갖췄다. 길을 따라 연결된 상권들은 다양한 학원가, 병원, 커피숍 등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시킬 수 있어 시각적 효과가 뛰어나고 이를 통해 매출 증대가 가능하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송도1공구는 교육의 중심지로써 이미 안정화 단계로 송도 학원가 BS프라자는 유동인구를 끌어올 만한 학원가들이 몰려 있는 만큼, 추가 상승세까지 기대해 볼만하다."라고 전했다.

송도 국제도시는 최근 다시 주목을 받는 분위기다. 서울과의 접근성 이 비약적으로 우수해지는 GTX-B노선이 예비타당성을 통과해 빠른 시일 내에 개통될 수 있기 때문이다. 길이 뚫리면 서울역까지 약 30분이면 도착이 가능해 유입되는 수요가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송도 BS프라자는 송도 1공구 내 위치해 있어 기본적으로 보유한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인근에 총 2만4000여 가구 규모의 수요를 확보하고 있는데다 주변 채드윅 국제학교, 포스코 자사고, 신정초, 명선초, 신정중등 송도명문학군이 주위에 둘러 쌓여 있어 명실공히 학원가 상권으로 안정된 수익률이 보장된 곳이다.

`송도 BS프라자`는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1-2번지 위치해 있으며, 지하 2층~지상 7층, 규모로 조성됐다. 이 중 회사보유분 현재 선착순으로 동 호수 지정 계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