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영진 기자] 용인 수지구 동천동에 40년 전통의 침구/가구 전문 브랜드 규수방의 첫 타운하우스인 ‘규수방드림힐’ 타운하우스가 오는 22일(토) 현장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고 전했다.

수도권 도심 속에 자리해 도심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쾌적함을 모두 갖췄다는 평을 받는 규수방드림힐 타운하우스는 용인 일대에서 주거지역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동천동에 터를 잡았다. 총 29세대의 단지형 타운하우스로 건립되며, 건축면적은 139~153㎡다.

이 타운하우스는 도보 거리에 한빛초, 중학교가 위치해 자녀의 통학이 편리하다. 한빛중학교의 경우 각 세대에서 보일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있다.  또한 광교산 자락에 들어선 타운하우스로, 주거 환경도 쾌적하다. 광교산은 수원에서 용인 고기동과 신봉동, 동천동에 걸쳐있는 명산으로, 경치가 좋고 산세가 험하지 않아 등산이나 산책하기 좋다.

우수한 교통 여건은 차로 10분 거리에 용인-서울고속도로 서분당IC가 위치해 있고, 경부고속도로 판교IC 및 수원신갈IC도 10분 거리에 있다.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도 15분 거리에 있으며 강남까지 22분, 판교역까지 8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신분당선 동천역도 가깝다.

타운하우스에서 10분 내외 거리에 오는 2023년 GTX 용인역도 완공될 예정이다. 용인시는 GTX 용인역 주변 지역에 용인 플랫폼시티를 조성하는 내용을 발표한 바 있다. 보정동 일원 2.7㎢에 조성되는 플랫폼시티에는 지역민들이 필요로 하는 공공 편의시설과 지식기반첨단산업, 상업, 비즈니스 등 자족 여건을 만족하는 시설들이 대거 들어설 예정이다.

설계구조는 3층 단독주택으로 1층에는 거실 및 주방, 안방이 자리해 있으며, 면적이 넓다. 사용 면적만 92㎡가 넘는다. 2층은 2개의 방과 욕실이 조성되며, 3층에는 다락방이 자리한다. 남향으로 배치돼 해가 잘 들어오며, 바람도 잘 통해 거주하기 좋다.

분양은 3월부터 시작되며, 입주는 오는 2021년 상반기에 예정돼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