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손지애 기자] 드로잉, 브이로그 제작, 스마트스토어로 돈버는 법 등 젊은 세대들을 겨냥한 강좌로 많은 수강생들을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 강의 플랫폼 '클래스101'이 오는 3월 런칭을 앞두고 있는 신규 강좌들 가운데 '랩 클래스'를 추가했다.

힙합 뮤지션 '팔로알토'가 소개하는 랩 클래스는 가사와 라임을 어떻게 맞추고, 어떤 장비를 사용하는지 등에 대한 수강생들의 궁금증에 답하기 위해 제작됐다. 

팔로알토는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음반 수상자이자, Mnet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777)'에 참가해 프로듀서로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약 12시간 분량의 강의들을 통해 팔로알토는 홈 레코딩, 스튜디오 레코딩 작업 환경 구축, 보컬 믹싱, 라임∙플로우∙비트 구성 등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그의 대표곡 '굿 타임즈(Good Times)', ‘쿨러 댄 더 쿨(Cooler Than the Cool)' 속의 비트 구성, 다양한 소재와 감정을 가사로 옮기는 방법 등을 자세히 소개한다. 

팔로알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클래스101 촬영하는데 이것저것 알고 있는 거 많이 알려드리고 싶어서 하루에 12시간 정도씩 이틀동안 떠들었다"고 적으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클래스101'은 프로듀서 보이콜드의 '프로듀싱 클래스', '디지털 드로잉 클래스', '홈트레이닝 클래스', '부동산 경매 투자법' 등 참신하고 개성있는 강좌들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class101.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