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IP(지식재산권)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 ‘펄어비스 스토어’를 오픈했다.
‘펄어비스 스토어’는 게임의 즐거움을 더욱 확대하고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든 굿즈몰이다.
‘지스타 2019’ 펄어비스 부스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월드 보스 ‘가모스’를 실물로 재현한 ▲가모스 헤드 스태츄, 표정과 장비로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흑정령 프라모델 ▲흑정령 LED 무드등 ▲흑정령 망토 담요 등을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펄어비스 스토어’ 오픈 이벤트를 3월15일까지 진행한다. 회원 가입 후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 모두에게 ▲토템 상자 5개 ▲고대 금주화 500개를 담은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펄어비스 스토어는 신규 굿즈를 지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며, 게임과 연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펄어비스, 2019년 사상 최대 매출 5389억 달성…전년比 33.1% 상승
-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글로벌 테스트 일정 공개…24일까지 테스터 모집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CM 에이든 영상 가이드로 ‘플레이 팁’ 전달
- 펄어비스, 호주 산불·터키 지진 복구 지원 위해 1억원 기부
- 검은사막, ‘가디언X소련여자’ 영상으로 유튜브 ‘12월 최고의 광고’ 선정
-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크로스 플레이 지원 ‘최초 시도’
- ‘검은사막’, 독일 국립 관현악단이 연주한 ‘오딜리타’ 피아노 협주곡 공개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타이거JK 콜라보 음원 ‘모험가(歌)’ 공개
-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지역 오딜리타 추가
-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성공적 테스트로 ‘글로벌 흥행’ 예감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