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SBS/데일리포스트
사진설명=SBS/데일리포스트

 

[데일리포스트= 김민주 기자] '본격연예 한밤' 구혜선이 안재현과 이혼, 그 후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배우 안재현과 이혼 소송 중인 구혜선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구혜선은 근황에 대해 "4월에 전시 준비하는 그림을 그렸다. 전에 그렸던 그림보다는 색깔이 많이 들어갔다. 마음이 희망적으로 변했다. (인터뷰를) 주변에서  하지 말라고 당부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하지만 인터뷰를 진행하는 이유에 대해 "개인사, 가정사를 굉장히 의지할 데 없어서 대중들에게 좀 의지를 많이 했다. 내가 너무 유치하고 부끄럽다는 생각이 가장 크다. 피로감을 드렸다면 굉장히 죄송하고 오해가 있었다면 풀리길 원했다. 돌이켜 보면 그때는 그게 최선이라고 생각했다. 화가 난 상황에서는 아무 것도 안 보인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특히 구혜선은 이혼 전 불화가 없었음을 밝혔다. 그는 "그 과정이 없었다. 없어서 처음에는 태연했다. '장난을 조금 오래 치려고 그런다' 뭐 이렇게. 뭔가 장난을 이렇게 진지하게 치지. 그만큼 믿었다"며 "나중에 장난이 아니란 것을 알게 되면서 내가 화가 많이 났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이혼에 대해 "결혼할 때 다짐한 게 '내 생에는 이혼은 없다'였다. 싸우는 한이 있어도 둘이 풀고, 아플 때나 힘들 때나 늘 옆에 있겠다는 약속을 했다. 그래서 지금까지 일어난 일들이 다 내가 한 행동들이 아니라 꿈을 꾼 것 같다. 6개월이 악몽을 꾼 것 같이 그런 느낌이었다"고 심경을 털어놨다.

더불어 안재현과 만난 적 있냐는 질문에 "전혀 없다. 한 번도 없다. 제가 원하는 건 오로지 대화였는데 이미 닫혔다"며 "나는 원하지 않아 발악했지만 그가 원하는 방향으로 해줘야 된다는 생각을 한다"고 답했다. 또 "언젠가는 법원에서 보겠죠"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끝으로 그는 런던으로 어학연수를 떠난다고 고백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