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호주 산불·터키 지진 복구 지원 위해 1억원 기부
펄어비스, 호주 산불·터키 지진 복구 지원 위해 1억원 기부
  • 곽민구 기자
  • 승인 2020.02.0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펄어비스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펄어비스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이 이벤트를 통해 최악의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호주와 대규모 지진으로 고통 받고 있는 터키를 돕기 위한 성금 1억원을 기부한다.

'사랑 나눔에 동참하세요, 검은사막이 대신 전해드립니다' 이벤트는 전 세계의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들이 함께 참여해 호주와 터키를 응원하고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글로벌 동시에 진행된다.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의 이용자들이 오늘부터 게임 내 재화로 '나눔의 증표'를 구매하면 호주 산불과 터키 지진 복구를 위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날개 없는 천사' 칭호를 얻으며 나눔의 증표 판매가 총 5백만 개를 달성하면 펄어비스가 1억원을 기부한다.

성금 1억원은 호주와 터키에 각각 5천만 원씩 현지 구호 단체에 전달돼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는 “펄어비스는 세계적 재난에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의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뜻을 모아 기부하기로 했다”며 “하루 빨리 피해 복구가 이루어져 일상 생활로 돌아갈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펴 ㄴ펄어비스는 작년 4월 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1억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기부한 바 있다. 12월에는 전 세계의 ‘검은사막’ 이용자들과 함께 ‘사랑 나눔 이벤트’를 통해 '국경없는의사회'에 1억원을 기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