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펄어비스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펄어비스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의 ‘가디언X소련여자’ 광고 영상이 12월 ‘유튜브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광고’에 선정됐다.

지난 12월 유명 유튜버 ‘소련여자(Soviet girl in Seoul)' 크리스가 참여한 검은사막 신규 캐릭터 ‘가디언’ 광고는 조회수 200만, 좋아요 1만 6000개를 받았다. 유튜브는 매달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광고 10개를 Ads Leaderboard에 선정한다.

광고 영상은 소련여자의 직설적인 언행과 가디언의 주무기인 큰 전투도끼를 휘두르는 B급 감성의 유머, 유쾌한 촬영장 분위기를 영상으로 담아 많은 관심을 받았다.

‘가디언’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로, 19번째 클래스다. 큰 전투도끼와 방패를 사용하는 강력한 여전사다. ▲거암 가르기 ▲대지 강타 ▲검은 피의 영역 ▲검은 피의 도륙 등 적에게 돌진해 공격을 가하는 근접형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1월 15일 가디언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고 ‘금괴 100G’, ‘발크스의 외침’, ‘[이벤트] 전투 경험치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100분)’ 등을 제공하는 ‘레벨업 도전과제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검은사막 공식 방송 ‘검사TV’ 시즌3이 5일 오후 8시에 시작된다. 공식 MC 서한결이 진행하는 검사TV 생방송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이용자 10명에게 흑정령 굿즈를 선물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