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KT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KT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KT가 오는 2월1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김재환 콘서트 ‘illusion; 煥想(일루전; 환상) in 부산’의 생중계 및 VOD 서비스를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단독 제공한다.

그룹 워너원 활동을 마친 뒤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김재환은 지난해 서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이번 부산 콘서트는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KT는 공연 당일인 2월1일 오후 5시까지 김재환의 부산 콘서트 VOD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2월24일 올레 tv와 Seezn(시즌)을 통해 VOD를 출시할 예정이다.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콘서트 실황 라이브 중계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라이브 중계는 구매한 기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VOD는 올레 tv와 Seezn(시즌)을 연결할 경우 TV와 스마트폰 어디서든 편리하게 시청이 가능하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부산에 있는 공연장에 직접 가지 않아도 올레 tv나 Seezn(시즌)을 통해 전국 누구나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생중계와 VOD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KT는 앞으로 더 다양한 음악ㆍ공연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이 일상을 더 풍요롭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