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이 ‘매화’의 각성 클래스 ‘연’을 출시했다.
‘연’은 각성 무기 ‘화월창’을 주무기로 얼음의 기운을 이용한 기술을 사용한다. 얼음 기운을 ‘화월창’에 모아 찌르기 공격을 가하는 ▲화월 만개, 얼음을 솟아오르게 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빙산의 일각, 적에게 빠르게 파고들어 공격하는 ▲월극 등이 대표 기술이다.
이용자는 ‘매화’ 각성 이후 장비, 전투 스타일 등이 변화한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2주차 점검 전까지 ▲적 처치 1000마리 ▲고대 유적 3회 클리어 ▲행동력 100 소모 등의 임무 달성 시 매일 ‘서리 눈꽃’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서리 눈꽃’ 아이템을 모아 ▲돌파의 연금석 함 ▲각성/계승 교본 상자 ▲신화 장신구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프리미엄 출석부 이벤트도 2월17일까지 진행한다. 누적 접속일에 따라 ▲최상급 무기 블랙스톤 ▲블랙펄 ▲토템 상자 ▲토벌 추천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펄어비스 ‘검은사막’, 위치·위자드 전승 업데이트 실시
- 펄어비스, ‘검은사막’ 해외 이용자들과 소통…대만-태국서 올해 첫 행사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개발자 이야기 담긴 ‘모터뷰’ 영상 공개
- 펄어비스 ‘검은사막’, 강력 여전사 ‘가디언’ 각성 업데이트 실시
- 검은사막, ‘가디언X소련여자’ 영상으로 유튜브 ‘12월 최고의 광고’ 선정
- 펄어비스, 호주 산불·터키 지진 복구 지원 위해 1억원 기부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CM 에이든 영상 가이드로 ‘플레이 팁’ 전달
-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글로벌 테스트 일정 공개…24일까지 테스터 모집
- 펄어비스, 2019년 사상 최대 매출 5389억 달성…전년比 33.1% 상승
곽민구 기자
mti200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