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지니뮤직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지니뮤직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지니뮤직이 음악서비스업계 페이스북 공계계정 최다 팬 수를 확보했다.

지니뮤직은 “최근 페이스북 공식계정이 100만 좋아요를 달성했다. 지난해 12월 17일 기준 지니 페이스북 팬 수는 100만688명으로 멜론 23만명, 벅스 14만명을 크게 앞질렀다”고 8일 밝혔다.

지니뮤직은 2013년부터 7년째 페이스북 주 타깃 고객 13-27세가 즐길 수 있는 재기 발랄한 콘텐츠로 꾸준히 제공하며 고객들과 소통해왔고 단일 영상 조회 수가 1천만뷰가 넘는 동영상을 탄생시켰다.

1천만뷰를 넘기며 지니뮤직 페이스북에서 가장 사랑 받은 음악영상 콘텐츠는 이은미가 부른 ‘헤어지는 중입니다’(1279만회 조회수)였다. 뒤이어 싸이, 아이유가 듀엣으로 부른 ‘어땠을까’조회 수는 886만회를 기록했다. 백아연의 ‘말해줘’가 741만회 조회 수로 인기를 누렸다.

지니뮤직 이상헌 마케팅실장은 “지난 6년간 페이스북에 트랜디한 아티스트 라이브영상, 방송음악영상 등을 꾸준히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해온 결과 페북 팬 수 100만명을 달성했다”며 “국내 음악서비스업계 페이스북 공식계정 중 가장 많은 팬 수를 확보한 지니뮤직은 앞으로도 지니팬들과 공감하는 음악,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음악으로 소통하며 지니 서비스가치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