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인천 유림노르웨이숲 분양관 실내 전경

 

[데일리포스트=김영진 기자] 인천 유림노르웨이숲은 최근 분양 정보를 알아보고자 하는 이들에게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곳으로 모델하우스에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단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부평구에 거주 중인 박모씨는 "최근 이사를 앞두고 여러 아파트를 둘러 보았지만 원하는 지역의 아파트 대부분이 너무 오래돼서 갈 곳이 없어 고민을 하던 중 이곳을 지인에게 소개를 받게 되었다."고 하며 " 지금까지 다녀왔던 곳들과는 달리 이곳 같은 경우에는 최신 시스템들이 갖춰져 있어 청약 신청을 해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해당 지역의 기존 매물들을 살펴보면 최근에 지어진 곳보다는 건축이 된 지 오래된 곳이 더 많기 때문에 신축 건물을 원하시는 분들이 곤란함을 겪고 있는 게 현실이다. 그렇지만 인천 유림노르웨이숲은 이러한 부분에 부족함을 해결해 줄 수 있도록 최신 첨단 시스템들이 갖춰져 있으며 적지 않은 규모로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있다.

인천시 중고 신흥동3가에 들어설 예정인 이곳은 지하 4층에서 지상 39층 규모에 주상복합건물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20평대 면적으로 100% 구성이 되어 있어서 1인 가족을 비롯하여 소규모 가족들에게 더욱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들어서는 대가족보다는 소규모 가족이 많아 너무 넓은 평수의 집보다는 중소평 규모의 면적을 찾는 이들이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런 현실을 보았을 때 인천 유림노르웨이숲은 가장 적합한 곳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으며 총 640세대의 입주를 예상하고 있어 빠른 결정을 하지 않는다면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단 이유로 모델하우스를 찾는 이들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이 밖에도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주목해야 할 것은 근방에 가까운 곳으로 초등학교를 비롯한 병설유치원이 자리잡고 있어 안심 통학이 가능한 것은 물론이고 단지 바로 앞쪽으로 9개의 노선을 이용 가능한 버스정류장도 준비가 되어 있어 교통에 대한 불편함이 발생되지 않을 것이라는 장점이 있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주변 교통망이 우수한 건 물론이고 도심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파노라마 바다조망권까지도 갖춰져 있어서 분양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의 관심은 쉽게 줄어들지 않을 기세이다.

한편, 무엇보다도 편리한 생활은 물론이고 각종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라고 하니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고 싶다면 홍보관을 찾는다면 상담과 문의를 할 수 있다. 인천 유림노르웨이숲의 구체적인 설계도나 도감도 역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