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유니클로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유니클로

[데일리포스트=김민아 인턴기자] 유니클로(UNIQLO)가 봄/여름(S/S) 시즌에 앞두고 새로운 스타일과 기능성으로 완성도를 높인 ‘2020 S/S 스웨트, 조거팬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패션에 있어 실용성을 중시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편하고 꾸미지 않은 자연스런 ‘에포트리스(Effortless)’ 패션을 상징하는 캐주얼웨어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이게 됐다는게 유니클로의 입장이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는 올해 주요 소비층으로 주목받는 新 노년층인 이른바 ‘오팔 세대’까지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호하면서 관련 시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전망한 바 있다.

유니클로가 출시한 스웨트 컬렉션은 트레이닝복 주요 소재로 사용될 만큼 우수한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지녔다. 가격은 2만9900원~3만9900원이다.

여성용 ‘스웨트 오버사이즈 풀오버 파카’는 볼륨 실루엣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파스텔 톤의 핑크와 그린 컬러로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용 ‘스웨트 풀파카’는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심리스 포켓으로 깔끔함도 살렸다. 색상은 블루, 그린, 옐로 등이다.

시즌 신상품인 여성용 ‘드라이 소프트 스웨트 풀오버∙풀짚 후디’는 땀을 빠르게 말리는 드라이 소재를 사용했다.

조거팬츠 컬렉션은 밑단을 웨이스트 밴드 처리해 세련된 테이퍼드 실루엣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슬림 피트와 와이드 피트 두 가지 사양으로 나온다.

루즈한 실루엣에 패치 포켓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한 성인용 ‘카고 조거 팬츠’는 유니클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이다. 베이지, 올리브와 카키 등 얼씨룩 계열 컬러들을 적용해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다. 가격은 3만9900원이다.

한편, 유니클로는 새해를 기념하며 9일까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2020 새해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플러스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