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민아 인턴기자]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과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하우스터디는 금일 대구광역시 달서구 장기동에 자사의 스터디카페가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하우스터디가 선보이는 대구 장기 스터디카페는 프리미엄 독서실보다는 작은 규모이지만 ‘소규모 프리미엄 학습공간’이라고 불릴 만큼 프리미엄 독서실의 모든 것을 담아 오픈하게 된다.

우선 문을 열고 들어가면 고급 독서실에서나 느낄 수 있었던 인테리어가 수험생을 반기게 된다. 하우스터디는 본사에서 관리 감독하는 시공시스템을 통해 전국에 균일한 퀄리티의 시설과 인테리어가 제공되고 있어 수험생들이 믿고 방문할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을 만들어주고 있다. 실제로 하우스터디는 높은 인테리어 품질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이어오고 있으며 다년간 170여곳이 넘는 가맹점을 오픈하면서 쌓인 노하우가 더해져 최상의 학습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상급의 인테리어를 제공하면서도 운영면에서 수험생들은 물론, 가맹점주에게도 많은 장점을 주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바로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에 적용되고 있는 24시간 무인 키오스크 관리시스템과 전용 어플 결제서비스이다. 수험생들에게는 편리한 결제와 출입을, 가맹점주에게는 인건비 절약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잡는 시스템으로 그 인기가 높다.

여기에 하우스터디는 믿고 방문하는 수험생들이 학업에 최대한 집중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수능 수험생들의 모르는 문제를 해결해주는 ‘콴다’를 비롯하여, 실시간 화상 강의를 통한 멘토링의 ‘이리온’, 학습계획을 1:1로 코치해주는 ‘도아줌’ 등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통해 수능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는다.

또한 대구 장기동 스터디카페는 취업이나 자격증 취득, 공무원 입시 등 성인 수험생들을 위한 교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노량진 강사진으로 이뤄진 공무원 시험의 강자 ‘아모르이그잼’을 비롯하여 어학 공부의 대명사 ‘해커스토익’ 등 많은 수험생들이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한편, 새롭게 오픈한 하우스터디 대구 장기센터는 대구지역 수험생들의 높은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의 인기에 힘입어 오픈하게 되는만큼 벌써부터 지역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많은 수험생들이 스터디카페를 방문할 수 있도록 2일부터 3일까지 무료체험 서비스를 하고 있다. 사전에 회원 등록하는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기획되어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