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넥슨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넥슨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네오플이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쇼케이스 ‘트루퍼 쇼’에서 신규 캐릭터 ‘카로슈’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27일 스포티비 게임즈와 트위치 채널에서 생중계된 ‘트루퍼 쇼’는 사회자 정인호, 이성준(불멸)과 네오플 개발자 및 액션토너먼트 선수가 참여한 가운데 신규 캐릭터 ‘카로슈’ 소개와 5대5 매칭 대결로 진행됐다.

올해 네 번째 신규 캐릭터 ‘카로슈’는 기괴한 형태의 검과 기계로 개조된 왼팔을 이용해 근·중거리에서 강력한 화력으로 적에게 큰 피해를 주는 근거리 공격 캐릭터다.

‘굳은 결심’ 패시브 스킬을 바탕으로 점점 강해지는 특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신의 치명타가 5% 증가되는 ‘칠링’, 전방에 있는 적을 검으로 공격하는 ‘스크래퍼’, 전방으로 점프하여 검으로 적을 공격하는 ‘블러드 커터’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이날 ‘카로슈’ 공개로 트위치 채널의 실시간 동시 시청자가 약 6000명에 육박하며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고, ‘트루퍼 쇼’를 촬영한 넥슨 아레나 현장에도 100여 명의 유저가 참석해 함께 즐겼다.

‘사이퍼즈’의 66번째 캐릭터 ‘카로슈’는 오는 31일 업데이트 예정으로,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카로슈 스페셜 헤어 III’, ‘선택형 레어 소모품 상자’, ‘선택형 SM 풀유니크팩 상자’ 등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