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이투스247안면도기숙학원
사진제공 = 이투스247안면도기숙학원

 

[데일리포스트=김민아 인턴기자] 재수기숙학원 이투스247안면도기숙학원이 2021학년도 수능을 대비하여 내달 5일(일) 조기선발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2021 조기선발반은 주요 대학의 정시 모집 비율 상향 예고로 재수·삼수생 강세 현상에 뚜렷해짐에 따라 한정된 수험 기간 보다 빠르게 집중적으로 관리를 시작한다.
 
이투스247안면도기숙학원은 선택 수업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선택수업반’과, 선택 수업이 전혀 없는 순수독학 형태의 ‘순수독학반’ 두 개의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학생의 학습 타입에 맞춰 원하는 반을 선택할 수 있다.

의무강의를 없애고 무제한의 수업 선택권을 제공하여 종합 기숙 학원과 자기주도학습 시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는 독학기숙학원의 장점들만을 효율적으로 접목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8주 단위로 순수독학반과 선택수업반을 선택을 할 수 있는 효율성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가장 큰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

모든 재원생들에게는 이투스 인터넷 강좌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이투스 PASS’가 지원되기 때문에 인터넷 강의는 원하는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이투스의 다양한 우수 콘텐츠 제공으로 학생의 자기 주도성을 극대화한다. 동시에 담임을 통한 학생 관리체계를 철저히 갖춰 자율 학습의 취약점을 확실하게 보완하고 있다. 
 
특히 이투스247안면도기숙학원에서는 1+3담임제를 채택, 학생 1인당 1명의 학습전략 담임과 3명의 학과담임(국어, 수학, 영어)이 입시관리 전반을 책임진다. 학습전략 담임은 학습 부분뿐만 아니라 학생과 일대일로 밀착하여 입시 컨설팅을 진행하며 생활담임제를 도입하여 생활 관련 상담도 진행한다.

또한 주중에 매일 상주하는 전임강사진들로만 교무실을 구성하여 선생님들로 하여금 오직 안면도 이투스247기숙학원에만 모든 역량을 집중할 수 있도록 하였다.

수업부터 질의응답, 멘토링까지 한 명의 학생을 한 선생님이 1:1로 집중 케어함으로써 일관된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철저한 내신 관리 및 수능 대비를 실천하도록 돕는다.
 
학원관계자에 따르면 “이투스247안면도기숙학원은 소수정예 수업 및 관리로 학생 개별에 대한 집중도를 최대화하여 만족도 높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247안면도기숙학원은 몰입에 최적화된 조용하고 깨끗한 환경 속에 위치하여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오는 1월 5일 개강하며 학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