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결전!헤이안쿄’, 2주년 기념해 ‘헤이안 축제’ 진행
넷이즈 ‘결전!헤이안쿄’, 2주년 기념해 ‘헤이안 축제’ 진행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12.2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넷이즈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넷이즈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넷이즈 모바일 AOS ‘결전!헤이안쿄’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헤이안 축제’를 진행한다.

넷이즈가 준비한 ‘헤이안 축제’는 신규 식신 업데이트를 포함해 식신 인기투표 이벤트, 코스튬 할인, 식신 무료 사용 이벤트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마련됐다.

신규 식신으로는 ‘무명귀’가 추가했다. ‘무명귀’는 70번째로 등장하는 새로운 식신으로 무명천을 무기로 목표를 빠르게 공격하는 암살형 식신이다. 빠르게 목표에 접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동 스킬을 통해 맵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적이 방심한 틈을 타 뒤에서 공격을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기념 이벤트는 ▲66명의 식신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 가장 인기 있는 식신을 선정하는 ‘식신 인기투표 이벤트’ ▲이벤트 기간 중 모든 식신의 무료 플레이 체험이 가능한 ‘식신 무료 사용 이벤트’, ▲새해 한정판 코스튬 30% 할인 판매 ▲달마 코인 수집 및 코인을 통한 한정판 코스튬 교환 이벤트 ▲충전 금액에 따른 스페셜 선물 패키지 제공 ▲ 게임 접속 시마다 지급되는 랜덤 영웅 코스튬 패키지 ▲타임 갤러리 수집 이벤트 등이다.

넷이즈는 “ ‘결전!헤이안쿄’가 전 세계 많은 음양사님들의 사랑과 응원으로 2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다시 한 번 많은 음양사님들의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