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SM엔터테인먼트/데일리포스트
사진설명=SM엔터테인먼트/데일리포스트

 

[데일리포스트 =김민주 기자] 레드벨벳 웬디가 '2019 SBS 가요대전' 리허설 중 부상을 당했다.

25일 웬디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웬디가 SBS 가요대전 개인 무대 리허설 중 무대 아래로 떨어져 부상을 당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웬디는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검사를 받았으며, 얼굴 부위 부상 및 오른쪽 골반과 손목 골절이라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SM 측은 "현재 웬디는 병원에서 응급 치료를 받은 뒤, 추가 정밀 검사를 기다리고 있으며,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인 만큼 치료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진행된 '2019 SBS 가요대전' 리허설 무대 중 웬디가 무대 아래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SBS 측 역시 이날 "25일 '2019 SBS 가요대전' 사전 리허설 중 레드벨벳 웬디가 부상을 입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다"면서 "레드벨벳이 가요대전 생방송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돼 팬 여러분 및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공식 사과했다.

웬디는 이날 진행된 '가요대전' 생방송에서 레드벨벳 무대, 아이린, 아스트로 차은우 등과 스페셜 무대에 오를 예정이었다. 하지만 부상으로 인해 레드벨벳이 생방송에 불참,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취소됐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웬디가 SBS 가요대전 개인 무대 리허설 중 무대 아래로 떨어져 부상을 당하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습니다. 웬디는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검사를 받았으며, 얼굴 부위 부상 및 오른쪽 골반과 손목 골절이라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현재 웬디는 병원에서 응급 치료를 받은 뒤, 추가 정밀 검사를 기다리고 있으며,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인 만큼 치료에 전념할 계획입니다.

더불어 레드벨벳의 향후 일정에 대해서는 정리되는 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음은 SBS 공식입장 전문.

레드벨벳 리허설 관련 사과문입니다.

25일 '2019 SBS 가요대전' 사전 리허설 중 레드벨벳 웬디가 부상을 입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에 레드벨벳이 가요대전 생방송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되어 팬 여러분 및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레드벨벳 웬디의 빠른 쾌유를 바라며, 향후 SBS는 안전 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