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소영, 손흥민 이어 또 공개연애 선언? '내 남자라면'서 남편 모집 시작
유소영, 손흥민 이어 또 공개연애 선언? '내 남자라면'서 남편 모집 시작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12.24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주피터 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유라보레이션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배우 유소영이 또 한 번의 ‘공개연애’를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4일 유소영의 일명 남편 찾기(남이 아닌 내편 찾기) 프로젝트 ‘내 남자라면’ 시즌1이 제작에 돌입, 남성 출연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히며 파격 콘셉트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 남자라면’ 시즌1 포스터에는 프로그램의 콘셉트를 반영해 한 남성의 품에 안겨 청순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는 유소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제목 ‘내 남자라면’ 하단에 위치한 ‘라면 먹고 갈래요?’라는 도발적 문구는 이미지와 어우러져 분위기를 더했다.

유튜브 채널 '내 남자라면'은 “끼와 열정 넘치는 순수한 연하남부터 귀농을 꿈꾸는 수백억 원대 스타트업 CEO까지, 유소영은 매 회 색다른 남성들과 집에서 하루를 보내며 수년간 다져진 연애 내공을 발휘할 예정”이라며 “참가자격에 ‘우주에 있는 모든 남성’이라고 적혀 있는 것처럼 앞으로도 출연을 원하는 남성을 모집해 촬영할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유튜브 채널 ‘내 남자라면’을 통해 유소영과의 만남을 원하는 남성 출연자들은 유라보레이션 공식 이메일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내 남자라면’ 시즌 1은 유라보레이션 공식 유튜브를 통해 2020년 1월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