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 업데이트 통해 신규 콘텐츠 ‘챔피언 클럽’ 추가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 업데이트 통해 신규 콘텐츠 ‘챔피언 클럽’ 추가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12.23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카카오게임즈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카카오게임즈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의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콘텐츠 ‘챔피온 클럽’은 기간 내에 클럽원들의 스테이지 클리어로 얻은 포인트에 따라 랭킹 경쟁이 이루어지는 방식으로 주 단위로 진행되며, 첫 번째 ‘챔피언 클럽’ 진행 일정은 23일부터 29일이다. ‘클럽’은 게임 내 일종의 길드 시스템으로, 클럽 가입 시 선착순으로 출석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하트 교환도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2019년 한 해 동안 ‘프렌즈타운’을 즐겨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먼저 ‘프렌즈타운’ 20판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함께여서 더 즐거운 프렌즈타운’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챔피언 클럽’에서 랭킹 20위까지 달성한 클럽에 가입된 클럽원 전원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24일까지 퍼즐 스테이지에서 특정 블록을 삭제한 만큼 보상을 주는 ‘크리스마스 무도회’에 참가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2’와 ‘프렌즈 미니 에코백’을 지급한다.

한편 지난 4월 서비스를 시작한 ‘프렌즈타운’은 구글플레이가 진행한 '2019 올해를 빛낸 앱·게임' 시상식에서 '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 부문 ‘베스트 상'에 선정돼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