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티몬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티몬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타임커머스 기업 티몬이 삼성전자의 신제품인 ‘더 플레이트’ 인덕션 상품을 온라인 채널 최초로 할인해 판매한다.

티몬은 9일 티몬데이가 시작되는 자정에 삼성전자 ‘더 플레이트’ 인덕션(블랙)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온라인 전 채널을 통틀어 티몬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내일 단 하루 정가에서 할인하여 40만원 중반대에 판매할 예정이다.

‘더 플레이트’ 인덕션은 별도의 설치 공사가 없이 쓸 수 있는 프리스탠딩 타입으로, 전원 플러그만 꽂으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높이 4.6cm, 무게 6.9kg으로 이동에 용이하고 인테리어에 방해되지 않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슬림하지만 성능은 강력하다. 독일의 명문 쇼트세란 상판을 사용해 뛰어난 스크래치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3,300W의 강력한 출력량으로 빠른 조리도 가능하다.

티몬에서는 다양한 구매 인증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더 큰 할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구매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들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12월 한 달간 운영되는 이벤트지만, 내일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들은 정가 대비 약 7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또 내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진행하는 ‘티비온라이브’ 생방송 중에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르쿠르제 냄비(마마떼 18cm 오렌지)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