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 사진제공 = 프랭크치즈버거

 

[데일리포스트=김민아 인턴기자] 글로벌경제 침체와 더블어 국내 경기 하락으로 자영업자들의 한숨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다.  실제 영업이익은 고사하고 적자를 면하기 위해 직원을 최소화 하며 인건비도 줄여보지만 그 또한 근본적인 대안은 아닌 상황이다.

이러한 경기불황에 불구하고 국내에 미국식 정통버거 “프랭크 수제 치즈버거‘라는 치즈버거 전문점이 주목을 받고 있다.

프랭크 치즈버거는 프리미엄급 100% 순 소고기와 신선한 야체, 고소하고 부드러운 번을 미국식 정통 수제 패티를 컨셉화 한 수제 버거다. 버거의 맛은 무엇보다 패티에서 결정될 정도로 패티의 퀄리티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특히, 프랭크 버거의 특징은 프리미엄급 100% 순 소고기를 주 원료로 하면서도 가격은 기존 수제 버거의 절반가격에 판매하는 경쟁력으로 단시간 내에 목동 버거 맛 집으로 등극할 정로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이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양과 맛에서도 전문점 이상의 퀄리티를 보장하지만 무엇보다 100% 순소고기 수제 패티의 깊은 맛과 풍비, 그리고 육즙이 살아있는 정통 미국식 버거 컨셉으로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게 됐다"며 "맛과 크기는 프리미업 미국식 정통버거 컨셉이지만 높은 가성비로 인하여 소비자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해당 업체는 자체 직영 육가공 및 물류센터를 운영할 정도로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인프라가 완비됐다. 이에 당연히 질 좋은 패티, 소스 등을 자체 생산 제조를 통해 각 가맹점에 더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므로 맛있고 특화된 좋은 버거를 싸게 팔아도 많은 수익이 보장된다고 전했다.

본사는 프랭크버거를 개발하고 목동 직영점, 부천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적인 가맹점 모집을 시작한다고 한다.

프랭크 버거 전문점 개설 조건은 전국 주요상권에 15평 이상의 점포소유 및 임차 가능해야 하고 본사 시장조사팀에 상권출점 유, 무를 통해 개설이 가능하다.

한편, 창업 관련 자세한 문의는 프랭크치즈버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