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넥슨 제공)
(데일리포스트 이미지 출처=넥슨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넥슨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진행 예정인 ‘진: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의 세부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더욱 진화된 콘텐츠와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는 의미로 명명된 ‘진: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은 오는 12월 14일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총 5000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최초로 발표하고, ‘테라코타’, ‘수호자들’, ‘고대 도서관’, ‘서클메이지’ 등 네 개의 진영 안에서 시간대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OX 퀴즈를 풀고 선물을 받는 ‘진: 퀴즈 인 던페’, 게임 내 콘텐츠로 진영 간의 승부를 펼치는 ‘진: 올림픽’, 에어볼 잡기를 통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진: 한방 쾌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 ‘굿즈샵’을 통해 2019 던파 페스티벌 한정 발매 굿즈 ‘단진 피규어 거치대’를 비롯해 다양한 공식 굿즈를 선보이고, ‘상설 이벤트 존’에서는 키오스크 미니 게임에 참여하거나 방명록을 작성할 경우 선물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성승헌 캐스터를 비롯해 정인호, 정준, 김대겸, 불멸(이성준)이 진행을 맡고, 아나운서 김수현, 전수형, 김효진, 최시은 등 최다 출연진이 참석해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 외에도 킨텍스 내 별도 마련된 공간에서 네오플 채용 설명회 ‘웰컴 데이’를 동시 진행한다. 네오플 공식 블로그 ‘네오플로그’를 통해 사전 선발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게임 그래픽, 기획, 프로그래밍 등 직군별 세션을 열고, 사전 신청 없이 방문한 유저에게도 채용 안내 및 브로셔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던파 페스티벌’의 얼리버드 티켓은 지난 11월 15일 판매 시작과 동시에 15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일반 티켓은 오는 12월 6일 20시부터 3500석 선착순 판매를 진행할 예정으로, 티켓 구매 유저에게는 3만 세라와 ‘고대의 황금 증폭서’, ‘100프로 +11 장비 강화권’, ‘에리스 켈리 모자 아바타 선택상자’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