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파주가구단지 라오메뜨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 파주 가구단지에 소재한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이 50%~80% 파격적인 세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라오메뜨 할인 이벤트를 통해 비싼 가격에 ‘세라믹식탁 세트’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라면 좋은 기회라 판단 된다.  현재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에서는 4인용 식탁과 의자 4개로 구성된 정통 이태리 스타일의 세라믹식탁 세트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해당 식탁세트는 텍스쳐가 고급스럽고 디자인이 세련돼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멋스러운 스틸 다리를 비롯해 시트와 동일한 PU소재를 사용한 식탁 다리 등 디테일한 요소에도 신경을 썼다. 세련된 주방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라면, 해당 식탁세트를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파주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에서 판매 중인 세라믹식탁 세트는 항균성 및 내구성, 내열성도 뛰어나다. 천연 광물과 무기질 원료 등을 고온에서 고압으로 압축해 가공된 이태리산 세라믹이 상판에 적용돼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하다. 오랜 시간을 사용해도 손상이 쉽게 일어나지 않는다. 친환경 소재로, 어린 자녀가 있는 가성에서 사용하기도 좋다. 세라믹식탁 세트는 한 방송사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벤트 진행 기간 중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고, 사은품까지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세라믹식탁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100ml)’과 ‘아쿠아텍스 쿠션’ 중 희망하는 사은품 1가지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본사 관계자는 “해당 식탁세트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해 실용성이 우수한 제품이다”라며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하면, 유명 포털 쇼핑 사이트와 동일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인기 아이템까지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려는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과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