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통유학, 내달 10일까지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와 동일한 프로모션 진행
필통유학, 내달 10일까지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와 동일한 프로모션 진행
  • 김영진 기자
  • 승인 2019.11.0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포스트 / 사진제공 = 필동유학
데일리포스트 / 사진제공 = 필동유학

 

[데일리포스트=김상진 기자]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이 이번 주말 코엑스에서 열리는 필리핀어학연수 박람회와 동일한 프로모션을 12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저가 보장 이벤트로, 어학원에 가장 저렴하게 수속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다.

필통유학은 최신정보 전달과 고객의 니즈를 통한 상담으로 필리핀어학원 12곳으로부터 우수유학원 어워드를 수상했다. 소비자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쌓아 2019년 2월 통계, 필리핀 수속으로만 1년간 2000건 이상의 역대급 수속을 이뤄냈다고 업체 관계자가  전했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학생들의 어학연수 비용을 출국 전 어학원에 완납하여 미납이나 연체가 단 한번도 없는 유학원으로, 필리핀 모든 어학원으로부터 학비송금 무사고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로부터 학비송금 관련 신뢰도가 증가, 만족도 높은 유학원으로 자리매김 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필리핀어학연수 최신 정보와 함께 소비자가 궁금해 하는 어학연수비용과 어학연수짐싸기, 필리핀생활, 필리핀영어발음, 필리핀영어캠프, 직장인연수, 주니어캠프, 가족연수, 한달 어학연수 가능어학원 등 정보를 제공하고, 객관적인 상담, 친절도, 출국 준비, 현지관리, 송금 안심 서비스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최저가 연수를 진행할 수 있는 유학원”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필통유학만의 온라인시스템으로, 현지에서 상담이 가능한 카톡 상담 케어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필통유학의 현지 카톡 상담케어 시스템은 필리핀어학연수 전과 연수 중, 언제라도 현지 액티비티, 필리핀 생활, 비행기 변경문의 귀국준비 등 전반적인 부분 등을 상담 가능한 상시케어 시스템이 운영 중이다.

필통유학의 필리핀 최저가 보장 진행은 필리핀의 모든 어학원이 대상이며 지역별로 세부에는 SMEAG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 CEA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큐큐어학원, EV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CG어학원, 셀라어학원, IMS어학원,시필스어학원, 필라에듀어학원, 필인터어학원, 이모어학원, MJ어학원, OMGE어학원, CDU어학원 등이 있다. 세부는 외국인 비율이 높으며 바다가 가까운 편이고 대형 쇼핑몰들이 많아 도시 인프라를 이용하기 편리한 장점이 있어 가장 많은 어학원이 위치한 곳이다.

다음으로 학원이 많은 지역은 바기오로 헬프어학원, 베씨어학원, 파인스어학원, 토크어학원, JIC어학원, 이에듀어학원, CNS2어학원, 웨일즈어학원 등의 어학원이 있으며 시원한 날씨와 우수한 강사진이 강점으로, 수업의 질을 중요시 한다면 꼭 고려해야 하는 지역 중 하나이다. 그리고 치안을 중요시 하거나, 네이티브 수업을 고려하는 학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인 클락에는 CIP어학원, EG어학원, 헬프어학원, 하나어학원 등의 어학원들이 운영 중이다.

한편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뿐 아니라 캐나다어학연수 역시 국내 최저가 보장을 진행중이며, 캐나다의 모든 어학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필통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