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하나금융그룹이 하나멤버스 출시 4주년을 맞아 ‘하나멤버스 4주년 생일파티 이벤트’를 개최한다.

11월말까지 하나멤버스 전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숨은 머니 확인하고 최대 100만 하나머니 찾기 ▲커피 값을 아껴 연 5%(세전)로 키우는 커피머니 불리기 ▲하나머니 결제, 무료 송금 이벤트 ▲그때 그 가격 4주년 초핫딜 이벤트 등 다양한 생일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숨은 머니 확인하고 최대 100만 하나머니 찾기 이벤트’는 자신이 보유한 하나머니를 하나멤버스 앱에서 확인한 후 ‘행운머니 찾기’ 참여를 통해 최대 100만 하나머니까지 당첨이 가능한 이벤트이다.

‘커피머니 불리기 이벤트’는 손님의 투자 성향에 맞춰 사전에 설정한 방식에 따라 매주 자동으로 보유하고 있는 하나머니 중 일부를 투자하여 연 5%(세전) 수익으로 불려주는 서비스이다.

매일 한잔의 커피값에 해당되는 소액으로도 손쉽게 투자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투자하여 불려주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고 재미있게 투자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한 특별 서비스로 가입자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하나머니 결제, 무료 송금 이벤트’는 맥도날드에서 1만 하나머니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000명에게 맥도날드 2천원 디지털 상품권을 제공하고 수수료가 없는 계좌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손님 1000명을 추첨하여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그 때 그 가격 4주년 초핫딜 이벤트’는 편의점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최대 9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KEB하나은행 한준성 미래금융그룹 부행장은 “지난 4년 동안 손님들의 사랑으로 성장한 하나멤버스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손님들과 함께하는 4주년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나멤버스가 대한민국 대표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국민 모두에게 사랑 받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