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온라인 4’, 하반기 로스터 업데이트…소속팀-능력치-급여 ‘최신화’
‘FIFA 온라인 4’, 하반기 로스터 업데이트…소속팀-능력치-급여 ‘최신화’
  • 곽민구 기자
  • 승인 2019.10.24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 넥슨이 서비스 중인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 하반기 로스터가 업데이트 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라이브(LIVE) 클래스’ 표기를 ‘18’에서 ‘19’로 변경하고, 최신 이적시장 결과를 반영해 ‘라이브 클래스’ 선수들의 변경된 소속팀과 능력치, 급여를 최신화했다.

또 리그별 클럽팀의 리그 승격·강등 결과를 반영, 감독 정보와 유니폼을 업데이트했다. ‘대표팀’ 콘텐츠인 ‘급여’ 시스템도 기존 ‘175’ 제한에서 ‘180’으로 상향해 보다 폭 넓은 선수 운용이 가능하도록 변경했다.

이 밖에도 ‘팀컬러’를 구성한 선수들의 강화 등급에 따라 추가 능력치를 부여하는 ‘강화 팀컬러’와 ‘2 vs 2 공식 경기’ 콘텐츠를 추가했다. 또 경기 중 관전자를 포함한 모든 이용자 간 대화를 할 수 있는 채팅 기능을 도입했다.

한편 ‘FIFA 온라인 4’에서 소규모 대회를 진행할 수 있는 ‘오픈 토너먼트(웹)’ 콘텐츠를 오는 31일 추가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토너먼트 대회를 생성하고 참여할 수 있으며, ‘16강 랜덤 토너먼트’, ‘GM 토너먼트’, ‘자유 커스텀 토너먼트’ 세 가지 모드로 진행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13일까지 ‘2 vs 2 공식경기’를 1회 이상 플레이 하면 ‘[19.11] COC 포함 OVR 85+ 선수팩’, ‘[19.11] HOT 포함 OVR 80+ 선수팩’ 등을 획득할 수 있는 ‘2대2 공식경기 플레이 상자’를 매일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에 ‘배치경기(5판)’를 완료하면 ‘COC 클래스 Top Price 50’, ‘BP카드(1천만 BP)’ 등을 획득할 수 있는 ‘2대2 공식경기 배치 상자’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