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택지지구 내 첫 민간분양 물량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을 분양 중이다.



호반건설의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은 호매실 택지지구 B-9블록과 B-5블록에 총 1667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지난달 1단지(B-9블록) 567가구를 먼저 공급, 오는 3월 2단지(B-5블록) 1100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번 공급되는 1단지(B-9블록)는 지하 1층, 지상 15~25층, 8개동 총 567가구로 구성된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의 중소형 단일 평형(84㎡ A타입 517가구, 84㎡ B타입 50가구)으로만 지어진다. 호반건설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은 지난달 23~24일 청약접수를 진행한 결과 최고 5.95대 1, 평균 2.14대 1의 청약경쟁률을 보이며 전 타입이 순위 내 마감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었다.



호반건설의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이 위치한 호매실지구는 약 311만여㎡에 2만여가구가 새로이 유입될 예정인 미니 신도시급 규모를 자랑한다. 이미 LH에서 분양한 공공 임대 아파트가 1만가구 이상 입주를 완료했다.



호반건설의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은 호매실지구에서도 좋은 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수변공원이 있어 쾌적하며, 도보로 홈플러스를 이용 할 수 있어 편리함도 갖췄기 때문이다. 서수원 터미널, 수원역, 농협 하나로클럽 등도 가깝게 이동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단지 인근에 칠보초등학교가 있고, 지구 내 학교 용지도 계획돼 있다. 더욱이 지난달 호매실 도서관이 개관됐고, 5000석 규모의 돔구장 및 축구장, 농구장 등을 갖춘 체육문화시설도 내년에 준공될 계획으로 삶의 질을 높여 줄 것으로 보인다. 또 인근에 30만㎡ 규모의 수원 R&D 사이언스 파크가 2019년 준공 예정으로 배후수요도 풍부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호반건설의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의 단지를 살펴보면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100% 판상형으로 채광과 통풍이 탁월하다. 동간 거리도 넓어 바람 길 확보도 용이하다.



전용면적 84㎡ A?B 두 개 타입 모두 4베이(bay) 4룸의 설계가 적용됐다. 방-방-거실-방으로 이어지는 4베이 구조에다가 주방 옆에 알파공간을 둬 중소형이지만 방을 4개까지 활용할 수 있다. 냉장고장, 다용도 김치냉장고장, 별도로 시스템 선반이 있는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 공간으로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일부 확장시 제공).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하게 들어선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클럽, GX룸, 샤워실 탈의실 등으로 구성된 운동시설 및 실내체육관이 설치되고, 동호회실, 주민회의실, 작은도서관(북카페), 키즈클럽, 남녀 구분 독서실 등 문화시설이 마련된다.



호반건설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의 견본주택은 수원시 KBS 드라마센터 인근(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3-11번지)에 있다. 관련문의는 전화(1800-835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