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정태섭 기자] 포스코건설이 계룡건설과 대전 ‘목동 더샵 리슈빌’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수요자 몰이에 나선다.

대전시 중구 목동 1-95번지 목동3구역을 재개발하고 나선 ‘목동 더샵 리슈빌’은 지상 최고 29층 9개동 993가구이며 전용면적 ▲39㎡ 19가구 ▲59㎡ 189가구 ▲84㎡ 508가구 등 총 715가구를 일반분양 한다.

이 아파트는 전 가구가 남향위주로 배치돼 일조량과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4베이 판상형, 2~3면 개방형 등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 사우나를 비롯해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 맘앤키즈카페 등 편의시설과 테마산책로 등 도심속 전원 아파트로 조성하게 된다.

단지 바로 앞에 중앙초교를 도보 이용 가능하며 충남여중고와 대정중고 등 학군 역시 뛰어나다.

교통 편의성도 우수하다. 지하철 1호선 오룡역 이용이 가능하며 동서대로를 통해 둔산동과 은행동 등 대전 도심 접근성이 뛰어나다. 게다가 서대전역과 대전역, 대전복합터미널 등이 인접해 있어 서울 및 전국 각지로 이동이 수월한 교통의 요충지다.

이 아파트는 포스코건설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주택분야 스마트기술 브랜드 ‘아이큐택’을 적용해 스마트 홈 구현을 위한 최첨단 시스템도 도입된다.

인공지능과 지능적인 감각을 융합한 스마트기술로 카카오홈 서비스와 연계로 각 가구 내 정보를 음성 또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제어할 수 있어 최첨단 인공지능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목동 더샵 리슈빌’은 오는 2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 1순위, 24일 순위 청약을 접수한다. 견본주택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4-16번지에서 개관 중이며 오는 2022년 5월 입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