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포스트=김정은 기자] 한국레노버는 네이버의 스마트스토어 내에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를 개설하고, 이를 기념해 19일 단 하루 동안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노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레노버 브랜드데이 행사 품목으로는 노트북의 휴대성과 워크스테이션의 고성능을 결합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씽크패드 P1 2세대, 씽크패드 P53과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이고 15.6인치 FHD 디스플레이와 GTX 그래픽을 장착한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씽크패드 X1 익스트림 2세대,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2019년형 씽크패드 T490s, 수월한 업무를 지원하는 2019년형 비즈니스 노트북 씽크패드 L590가 있다.

또 비즈니스는 물론, 일상용 양쪽 모두 사용이 가능한 씽크북 13s와 뛰어난 가성비로 저렴한 가격임에도 생산성이 돋보이는 V130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네이버의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위의 대표 상품을 구매할 경우 9% 할인이 일괄 적용되며, 레노버 스토어를 스토어찜에 추가하거나 톡톡친구 소식 알림을 신청하면 각각 2500원씩 중복할인이 가능한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씽크패드 P1이나 P53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레노버 태블릿 E10이 선물로 증정된다.

그 외에도 씽크패드 L590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8GB RAM이 추가 증정되며 씽크북 13s를 구입할 경우 추가로 10만원이 더 할인된다. 행사 기간 내에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하면 위의 대표 상품 외에도 7% 할인된 가격으로 레노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이희성 대표는 “레노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레노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