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두애틱오피스텔 조감도

 

[데일리포스트=김영진 기자] 최근 김포한강신도시가 김포도시철도 ‘김포골드라인’ 개통으로 서울접근성이 30분에 가능한 가운데, 전세대 복층 연세7차 ‘두애틱’오피스텔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김포한강신도시 최대상권인 구래동에 위치하고 있다. 인근 산업단지들과의 연결된 교통망까지 우수하여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김포도시철도의 출발지인 ‘양촌역’이 도보거리로 5~10분대로 이용이 가능하며 반경 1km내에 이마트, 관공서, 대형 영화관, 등 뛰어난 상권을 도보로 10분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이처럼 역세권과 유동인구가 풍부한 상권, 그리고 산업단지의 임대수요까지 모두 갖춘 부동산들은 정부가 내놓은 투기과열로 인한 각종 부동산규제와 상관없이 수도권을 중심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부동산관계자에 따르면 장기적으로 경기불황에 따른 저금리도 현재 수익형 부동신시장에는 큰 호재로도 볼 수 있다고 한다. 그 이유는, 모두가 숨죽이고 관망하는 사이 알짜배기 물건은 나오기 마련이라, 빠른 타이밍에 저 분양가로 부동산을 매입할 수 있다고 하니, 현재 역세권 중심으로 기존 부동산상품들의 거래량이 꾸준히 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관심속에, 전세대 복층형 연세7차 ‘두애틱’오피스텔이 역세권과 풍부한 임대수요로 인해 많은 투자자들의 문의가 급증되어 있다고 한다.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6871-57에 위치한 두애틱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10층, 총 224실 규모로 전용면적 20~29㎡로 구성되고 전 호실 복층형 원룸 170실, 복층형 1.5룸 54실로 일부 세대는 테라스와 발코니 등을 갖춘 ‘특화 평면’으로 공급된다.

특히 20~30세 임차인들이 선호하는 IOT기반시스템을 설계하여 요즘 트렌드인 1~2인, 혼자사는 여성세입자들에게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인테리어 마감재 또한 기존 보다 젊은 임대수요자들의 마음에 들어 할 만한 유니크한 디자인과 고품격 마감재로 구성되어 투자목적에서 주거목적으로 변경 계약자도 늘고 있다.

연세 7차 두애틱’ 분양홍보관은 강서구 공항대로 247, 퀸즈파크9 C동 1층에 있으며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 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