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라오메뜨 김해점 실내

[데일리포스트=김영진 기자]최근 라돈 관련 이슈가 주목을 받으면서, 안전한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라오메뜨 본사에서 라돈 측정기를 자체 보유, 상시로 라돈 수치를 책정하는 가구 브랜드가 있어 인기다.

라오메뜨 가구는 세계보건기구(WTO) 라돈 권고 기준 1년 치인 4.0pCI/L보다 낮은 0.15pCI/L의 수치가 검출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가구 브랜드다.

특히, ‘라오메뜨 김해점'은 김해 부산 창원 생활권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가구 브랜드다. 경상남도 김해시 한림면 신천리에 자리해 있으며, 50%~80% 파격 세일을 진행해 가구 소비자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다. 

판매 중인 세라믹 식탁은 방송인 이상민이 사용한다는 사실이 일요일 저녁 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되면서 빠르게 인지도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

김해점을 방문해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특별 사은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방문 고객이 가구 구매 후 입주 카페에 후기를 작성하면,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중 원하는 선물 한 가지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쿠아텍스 쿠션은 우수한 실용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패브릭에 방수코팅 처리를 한 원단을 적용해 물을 쏟아도 안심이다. 차별화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거실 소파 잇(it)아이템으로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가 좋은 이유다.

본사 관계자는 “최신 가구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동시에 구매 후기 작성 시 실용성이 좋은 아이템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어 문의 고객이 상당하다”라며 “매장을 직접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비중이 높아지는 상황으로, 이번 사은 이벤트에 관심을 보이는 가구 소비자도 눈에 띄게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가구 단지 중에서 최신 가구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라오메뜨 가구는 김해점을 비롯해 인천점, 파주점 포천점 4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리클라이너 소파와 원목식탁, 거실장, 테이블, 침대 등 신혼부부 및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인기 가구를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구매 계획 없이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제품의 우수함을 직접 확인한 뒤 현장 구매를 결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